EICN 메인

서브탑
NEWS

공지사항/소식

EICN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공지 이아이씨엔 국내 유일 IPCC 솔루션 기반 ‘VoIP’서비스 제공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3-10-10

조회107

링크
본문
경쟁사 대비 월등한 가격 경쟁력 확보 서비스 차별화!

이아이씨엔(대표 송덕수 www.eicn.co.kr)은 
국내에서 유일한 IPCC 솔루션 기반의 인터넷전화(VoIP)서비스 회사로 
ALL IP 기반의 네트워크 환경에서 최고의 고객만족과 경제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VoIP 서비스 및 IPCC 전문기업이다.

또한 국내 기간통신사업자에서 10년 이상의 정보통신 경력을 갖고 있는 인재들로 구성된 것도 회사의 큰 강점이다.

정보통신 부문 10년 이상의 노하우와 자체 개발한 IPCC 솔루션을 기반으로 기존의 통신사업자가 제공하지 못하는 
IP PBX, IPCC, 콜센터 어플리케이션 개발 역량을 결합하여 인터넷전화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고객 만족과 기업의 경쟁력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인터넷전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인터넷전화 솔루션 개발역량을 기반으로 경쟁사 대비 월등한 가격 경쟁력 을 확보하고
서비스차별화를 통해 수 천 만원에서 수 억 원에 달하는 콜센터 구축 솔루션을 VoIP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상 또는 초저가로 공급함으로써 대형 기간통신사업자보다 월등한 경쟁력을 갖고 있다.

또한 시스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밀착도가 높아 일반 통신사 
또는 솔루션 업체 대비 고객 만족도가 월등하게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핵심경쟁력을 바탕으로 창업 후 약 2년간의 짧은 기간 동안 80여개의 콜센터 기업을 유치하여
IPCC 솔루션 및 전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기간통신사업자와 IPCC 솔루션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송덕수 대표는 “향후 이아이씨엔은 주요 업종별 IPCC 솔루션과 CRM을 패키지화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시스템을 보급함으로써 이아이씨엔의 솔루션을 이용하는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주력 하겠다”며
“이러한 핵심경쟁력을 기반으로 아웃소싱 부문 시스템 및 통신서비스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일등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 아웃소싱타임스(http://www.outsourc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