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서비스 제공방식
보이스 ARS(웹보이스) 서비스는 IVR음성안내와 동시에
Web화면 안내를 동시에 제공하는 차세대 ARS(IVR)서비스 입니다.
안녕하세요. 대성 S-Line 콘뎅싱보일러 대성쎌틱 고객센터입니다.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화면에 버튼으로 표시되는 메뉴를 터치하여
ARS와 동일하게 이용 가능
-
공용
-
앱 뷰어
-
웹 UI
-
일원화
시나리오와 화면 안내를 동시에 제공
-
ARS 점유시간
-
상담원 점유시간
-
Self Service
처리율 -
고객 응대율
당신의 손안에서 고객 서비스 혁명. 빠르고 편리한 고객 지원을 원하시나요?
우리가 여기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고객 만족을 끌어올립니다.
-
Self Service로 인한 비용 절감 및 생산성 향상
단순상담건 Self Service 처리율 증가로 인해 상담원 업무비용 절감 및 상담원 생산성 향상 -
고객 만족도 향상
Web을 통해 신속 정확한 연결이 가능하고, 다양한 컨텐츠 제공이 가능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 -
서비스 응대율 증가 고객불만 감소
콜 폭주시 서비스 응대율이 높아져 대기 지연으로 인한 고객불만 감소 -
고령층 및 청각장애인의불편해소
음성ARS 서비스 이용에 애로사항이 있는 고령층 및 청각장애인의 불편 해소 -
넓은 서비스 커버리지 제공
SDK 공유 방식으로 넓은 서비스 커버리지 제공(56개 앱 2,500만 단말기에 탑재 배포중) -
안드로이드 & IOS모두 지원 가능
서버 구축형 & 클라우드 서버형, Android & iOS 모두 지원 가능
고객 환경에 따라 화면 구성방식을 선택 가능하며,
고객사별 Customizing 화면 개발이 가능합니다.
Info Push 서비스는 통화연결 & 통화종료 시점에
모바일 웹페이지를 자동 팝업 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
IN/OUT BOUND
IN/OUT BOUND 모두 적용 가능 -
IN/OUT BOUND 모두 적용 가능
고객별, 시간별, 부서별, 업무별 다른 이미지 적용 가능 -
통신사 상관없이 제공
통신사 관계없이 콜게이트 클라이언트 보유자 대상 제공 -
사전 알림으로 컨택률 향상
사전 알림으로 컨택률 향상 -
컨텐츠 접근성이 우수
컨텐츠 접근성이 우수 -
안드로이드만 지원
Android Only 지원 가능
Agent Push 서비스는 고객과 상담원이 통화중 상태에서
고객이 요청한 상담내용 관련 웹페이지를 고객의 모바일 단말기로 전송하는 서비스입니다.
-
URL SMS 가능
서비스 클라이언트 미보유자에게는 URL SMS 전송 가능 -
자동팝업 & URL SMS 동시 전송
서비스 자동팝업과 함께 URL SMS 동시 전송 가능 -
통화중에도 적용 가능
통화중, 통화종료 후 모두 적용 가능 -
음성안내 & 상세정보 제공
통화중 음성안내와 동시에 상세한 화면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서비스 이용 만족도 향상 -
효과적인 마케팅
상품/서비스에 대한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으로 활용 가능 -
안드로이드 & IOS 지원
Android & IOS 지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