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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이아이씨엔은 2007년 창립 이래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에
최신 IPCC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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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배경

메디람한방병원은 암, 부인과 수술 전문 한의학 병원이며  
병원의 진료와 전화 접수 상담을 위해 콜 센터를 도입하였습니다.

수행내용

상담어플리케이션의 CTI 기능을 활용해, 고객정보와 상담이력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성과 및 기대효과

고객과의 통화가 무제한 녹음되며, 녹취 이력을 통해 고객 클레임, 분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전화 응대의 실시간 현황을 보여주며, 전체의 콜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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