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AICC
STT
상담어시스트
KMS
TA
콜봇
클라우드
UB AI
UB Contact
UB Talk
콜링크
컨택센터
IPCC
보이는ARS
모바일컨택
CRM
하이톡
레퍼런스
NEWS
도입 문의
070-7549-0101
유튜브
블로그
AICC
STT
상담어시스트
KMS
TA
콜봇
클라우드
UB AI
UB Contact
UB Talk
콜링크
컨택센터
IPCC
보이는ARS
모바일컨택
CRM
하이톡
레퍼런스
NEWS
도입문의
카테고리
닫기
레퍼런스
사례 및 도입효과
EICN 실제 구축사례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레퍼런스
저희 이아이씨엔은 2007년 창립 이래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에
최신 IPCC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체 레퍼런스
레퍼런스 카테고리
전체
교육·공공·신용
금융
열린 분류
쇼핑몰
병원·제약·보험
여행·레저
IT·서비스
제조·유통
채팅·상담
기타
정렬
정렬
조회
날짜
7
쇼핑몰
한국타이어
녹취+IVR+상담APP
6
쇼핑몰
뷰티셀렉션
녹취+IVR+상담 APP 기능
5
쇼핑몰
엔에이치엔위투(nhn wetoo)
기간계시스템 연동, 카카오톡 채팅 연동
4
쇼핑몰
GUGUS
IVR 과 SMS 발송 기능을 연계한 문자 자동 발송 기능 개발 상담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고객 관리, 상담이력 관리
3
쇼핑몰
텐바이텐
IP-PBX, 카카오 톡 챗봇 & 톡상담, 주문정보 연동
2
쇼핑몰
에이블리코퍼레이션
녹취+IVR+상담APP 통합 솔루션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 Pro
1
쇼핑몰
킥더허들
* 인사말 설정 * ARS 설정 멘트 구분 * 헬스케어 특화 상담항목 구성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