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cn 로고

사이트맵 보기
사이트맵 닫기

솔루션소개

고객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보안 컨설팅 등
고객지향적 최적화된 Total Solution 개념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ICN SOLUTION

보이는 ARS/웹보이스

모바일 컨텐츠를 제공하는 차세대 ARS 서비스
  • 보이는 ARS (웹보이스)
  • Info Push
  • Agent Push
  • VDL (Voice Data Link)
개요
보이는 ARS (웹보이스)

보이는ARS (웹보이스) 서비스는 IVR을 통한 음성 안내와 동시에 고객사 시스템과 연동하여 Web을 통한 다양한 모바일 컨텐츠를 제공하는 차세대 보이는 ARS 서비스입니다.

보이는ARS (웹보이스) 특장점
  • Self Service로 인한
    비용 절감 및 생산성 향상

    단순상담건 Self Service 처리율 증가로 인해 상담원 업무비용 절감 및 상담원 생산성 향상

  • 고객 만족도 향상

    Web을 통해 신속 정확한 연결이 가능하고, 다양한 컨텐츠 제공이 가능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

  • 서비스 응대율 증가
    고객불만 감소

    콜 폭주시 서비스 응대율이 높아져 대기 지연으로 인한 고객불만 감소

  • 고령층 및 청각장애인의
    불편해소

    음성ARS 서비스 이용에 애로사항이 있는 고령층 및 청각장애인의 불편 해소

  • 넓은 서비스
    커버리지 제공

    SDK 공유 방식으로 넓은 서비스 커버리지 제공(56개 앱 2,500만 단말기에 탑재 배포중)

  • 안드로이드&IOS
    모두 지원 가능

    서버 구축형 & 클라우드 서버형, Android & iOS 모두 지원 가능

보이는ARS (웹보이스) 활용사례
  • ARS 메뉴 안내
    ARS메뉴안내
  • 인증 절차
    ARS메뉴안내
  • 조회 결과 표시
    ARS메뉴안내
  • 이미지 등 부가 컨텐츠
    ARS메뉴안내
  • 상담사 연결 대기
    ARS메뉴안내
서비스 구성
서비스 구성도
도입 고객사
  • LG전자
  • 웰컴저축은행
  • CJ대한통운
  • 현대홈쇼핑
  • DB손해보험
  • 삼성화재
  • 군인공제회
  • 암웨이
  • 국세청
  • 한국전력공사
  • 양지병원
  • NH투자증권
  • JT친애저축은행
  • 인터파크
  • 한진택배
  • 제주항공
  • 교보문고
  • 대우건설
  • 한국장학재단
  • 국민권익위원회
  • 페퍼저축은행
  • 한화손해보험
  • 에스오일
  • 삼성서울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