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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소개

고객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보안 컨설팅 등
고객지향적 최적화된 Total Solution 개념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ICN SOLUTION

Smart CS 톡상담

다양한 유형의 고객문의 채널을 One System 통합관리
개요
Smart CS 톡상담

Smart CS 톡상담은 전화 및 채팅상담 (상담톡 & 챗봇)등 다양한 유형의 고객문의 채널은 One System통합관리 운영을 통해 상담업무 간소화, 고객 통합관리, 효율적인 고객응대, 업무 생상성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구성도
Smart CS 톡상담 특장점
  • CS 통합 관리

    전화와 채팅 상담을 하나의 통합 솔루션으로 제공하여 상담원이 다양한 경로로 유입되는 CS 문의를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손쉬운 접근성

    카카오톡이 설치된 모바일, PC 어디에서나 온라인 환경에서 채팅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IVR과 알림톡을 연동하여 다양한 경로로 채팅 상담을 유도 할 수도 있습니다.

  • 국내 최다 사용자 보유

    국내 최대 가입자수(4,600만명)을 보유한 카카오 서비스를 활용해 친구추가나 추가 가입 없이 카카오톡 이용자들과 기업의 컨텍센터 상담직원들을 연결해 바로 CS 문의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Smart CS 톡상담 제공기능
  • 채팅 상담 기능
    • 전화 & 채팅 상담 통합 상담 Application 제공
    • 상담 상태 별 채팅방 조회 기능
    • 1:1 채팅 상담 텍스트 및 이미지 주고 받기 기능
    • 1:N 채팅 상담(대화방 끼어들기, 대화방 가져오기 등을 활용한 1:N 상담 기능 제공)
  • 카카오 계정 및 스케쥴 관리
    • 플러스친구 ID & 상담톡 인증키 관리 기능
    • 플러스친구 ID 별 상담 그룹 관리 및 자동 응답 메세지 관리 기능
    • 고객사 업무 일정에 따른 채팅 상담 스케쥴 관리 기능
  • 채팅 상담 관리 기능
    • 자주 사용하는 상담 문구를 템플릿으로 등록, 관리 기능
      (회사 전체/부서/개인 템플릿 등록)
    • 상담 이력 조회 기능(대화방 조회 및 세부 메세지 확인 기능)
    • 채팅 상담 관련 통계 기능 제공
  • Smart CS 구축형 제공 기능
    • IP-PBX (IP Telehpony 기능)
    • 착/발신, 내선기능, 착신전환, 돌려주기, 당겨받기, 3자통화, 호대기 등
    • 통화내용 녹취 및 관리자 웹페이지에서 녹취 파일 검색 및 청취/다운로드/삭제 기능
    • 고객사 업무 일정에 따라 자동 ARS멘트 송출 및 착신전환 등의 기능 및 콜백 기능
    • ACD(자동 콜분배 기능) 및 모니터링 등
  • 톡상담 메인 UI
    서비스 구성도
Smart CS 톡상담 서비스 구성 서비스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