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cn 로고

사이트맵 보기
사이트맵 닫기

솔루션소개

고객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보안 컨설팅 등
고객지향적 최적화된 Total Solution 개념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ICN SOLUTION

모바일녹취/콜센터

고객 환경에 최적화하여 암호화된 안정적인 모바일 녹취
개요
모바일녹취/콜센터

모바일폰녹취 솔루션은 유선전화 중심의 업무환경에서 최근 모바일 기반의 업무환경으로 변화하는 고객 환경에 최적화하여 암호화된 안정적인 모바일 녹취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모바일녹취/콜센터 특장점
  • 녹취를 통한
    증거능력 확보

    모바일 통화 내용 녹취를 통한 고객과의 분쟁 예방 및 민원/소송 등의 증거능력 확보

  • 안전한
    통합 관리 기능

    개인 휴대폰에 분산 저장된 녹취파일을 중앙서버에서 장기간 안전하게 통합 관리 가능

  • 암호화로
    고객정보 보호

    녹취파일 암호화 관리를 통해 안전하게 고객정보 보호

  • 고객맞춤형
    커스터마이징

    고객사 업무용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한 고객맞춤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업무효율성 강화

  • 대면/방문/통화
    통합 관리 가능

    고객 컨택율 향상 및 대면 녹음 시스템 도입을 통한 대면/방문/통화 내용 통합 관리 가능

제공 기능
주요 제공 기능
모바일 녹취
  • 녹취 방식 설정 기능 (자동 녹취 / 수동 녹취)
  • 스케쥴 녹취 설정 기능 (요일별 / 시간대별 녹취 기능 활성화 시간 설정 기능)
  • 녹취 대상 설정 기능 (녹취 대상을 사전에 지정하여 블랙리스트 / 화이트리스트 관리 기능)
  • 녹취 파일 업로드 방식 설정 기능 (통화 후 서버로 자동 업로드, 선택적 수동 업로드, 설정한 요일/시간에 자동 전송하는 스케쥴 업로드)
  • 녹취 알림 기능 (녹취시 모바일 상단에 녹취상태 표시 기능
  • 관리자 웹페이지에서 녹취파일 검색 및 청취/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 주소록 연동에 의한 고객정보 (고객명, 전화번호) 표시 및 즉시 통화 연결 기능 제공
  • 통계 기능 제공 (기간별, 전송일자별, 사용자용, 부서별 통계)
대면녹음
  • 통화 녹취에 대한 상담 메모 기능 (고객명, 전화번호, 녹취 메모)
  • 대면 녹음에 대한 상담 메모 기능 (상담분류, 고객명, 전화번호, 녹취 메모)
  • 관리자 웹페이지에서 대면 녹음 상담분류 설정 기능 제공
녹취 상담 메모
  • 녹취 방식 설정 기능 (자동 녹취 / 수동 녹취)
  • 스케쥴 녹취 설정 기능 (요일별 / 시간대별 녹취 기능 활성화 시간 설정 기능)
  • 녹취 대상 설정 기능 (녹취 대상을 사전에 지정하여 블랙리스트 / 화이트리스트 관리 기능)
  • 녹취 파일 업로드 방식 설정 기능 (통화 후 서버로 자동 업로드, 선택적 수동 업로드, 설정한 요일/시간에 자동 전송하는 스케쥴 업로드)
  • 녹취 알림 기능 (녹취시 모바일 상단에 녹취상태 표시 기능
  • 관리자 웹페이지에서 녹취파일 검색 및 청취/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 주소록 연동에 의한 고객정보 (고객명, 전화번호) 표시 및 즉시 통화 연결 기능 제공
  • 통계 기능 제공 (기간별, 전송일자별, 사용자용, 부서별 통계)
녹취 암호화 및
인증 보안
  • 녹취 파일 암호화 기능 (AES256 암호화 알고리즘 사용)
  • 사용자 접속 인증 관리 기능 제공
  • 스마트폰 분실 시 사용자 정보 변경을 통한 로그인 및 접속 제한 기능 제공
서비스 구성
서비스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