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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소개

고객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보안 컨설팅 등
고객지향적 최적화된 Total Solution 개념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ICN SOLUTION

CRM

고객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
개요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EICN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고객 관계 관리)은 고객사 업무환경에 따라 고객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CRM 특장점
  • 고객 맞춤형

    정형화되어 있는 타사 CRM과 달리 고객 맞춤형으로 제작

  • 차별화된 CRM

    CTI 연동을 통한 차별화된 CRM 솔루션 제공 가능

  • 통합 관리 기능 제공

    다양한 고객사 기간계 시스템과 연동을 통한 통합 관리 기능 제공

  • 커스터마이징

    고객사 요청에 따라 다양한 기능들을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할 수 있음

제공 기능
주요 제공 기능
고객관리 기본 고객정보 관리
  • 이름, 고객번호, 회원번호, 비밀번호,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등 기본 고객 정보 관리
고객 유형 관리
  • 고객 유형을 분석하여 고객 유형 관리 기능 제공
고객등급관리
  • 고객 등급(VIP, 블렉리스트 등) 관리 기능 제공
고객정보 POP-UP
  • CTI 연동을 통해 전화 인입 시 고객정보 POP-UP 기능 제공
예약 고객 관리
  • 예약 필요한 업종의 경우 예약 고객 등 관리 가능
해피콜 대상 고객 관리
  • 해피콜이 필요한 고객에 대한 해피콜 고객 관리 기능
캠페인 고객 관리
  • 특정 행사 등에 참여할 캠페인 고객 관리 기능 제공
상담관리 상담 내역 저장
  • 고객과 상담한 상담내역을 저장하여 체계적인 상담관리 기능 제공
상담 내역 조회
  • 저장된 상담내역을 다양한 검색 조건으로 검색 가능
상담 이관
  • 상담을 이관하여 다른 부서 혹은 다른 담당자에게 상담 내용을 이관
상담 녹취 관리
  • 상담한 내용과 전화로 통화한 통화 녹취를 매칭하여 관리하는 기능
예약 관리 예약 관리
  • 고객의 예약정보를 확인하고 관리 하는 기능 제공
캠페인 관리 아웃바운드 캠페인
  • 마케팅 활용을 위한 각종 out-bound 캠페인 관리 기능 제공
캠페인 할당
  • 마케팅을 실행할 담당자를 자동 할당하는 기능(할당은 CRM 로그인)
상담 평가 관리 상담 평가 기능
  • 고객과의 상담 내용을 평가하는 기능으로 우수 상담사 선정 가능
시스템 연동 기간계 시스템 연동
  • 고객사 내부 ERP 및 전산프로그램의 DB 연동을 통한 통합 CRM 제공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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