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cn 로고

사이트맵 보기
사이트맵 닫기

솔루션소개

고객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보안 컨설팅 등
고객지향적 최적화된 Total Solution 개념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ICN SOLUTION

클라우드 콜센터

클라우드의 안정성과 확장성의 장점을 이용한 솔루션
개요
클라우드 콜센터

클라우드 콜센터는 클라우드의 안정성, 확장성 등 클라우드의 장점을 이용한 IPCC 솔루션으로 물리적인 장비 설치 없이 전화기만 설치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업무환경에 따라 새로운 기능을 개발할 수 있는 맞춤형과 기본 기능만을 사용하는 기본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클라우드컨택 기본형
  • 클라우드컨택 맞춤형
클라우드컨택 기본형

클라우드컨택 기본형은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컨택센터의 필수 기능을 All-in-One으로 제공하여 저렴한 도입 비용과 빠른 사용이 가능한 컨택센터 솔루션입니다.

클라우드컨택 기본형 특장점
  • ASP방식으로
    구축비용 감소

    초기구축 비용없이 월 사용료(ASP) 방식으로 비용 결제하여 구축비용 부담 감소

  • 필요한 좌석수 만큼
    사용 가능

    클라우드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필요할 때 필요한 좌석수 만큼 사용 가능

  • 검증된 자체 개발
    IP-PBX기반 솔루션

    최근 10년간 다양한 콜센터 솔루션 공급을 통해 검증된 자체 개발 IP-PBX 기반 솔루션

  • 최고의 가격 경쟁력

    Full IPCC ( PBX+CTI+녹취+IVR+상담어플리케이션) 형태로는 최고의 가격 경쟁력으로 제공

  • Open-Api 제공으로
    기간계 시스템 연동 가능

    Open-Api 제공을 통한 다양한 업종의 기간계 시스템 연동 가능(고객사 직접 연동 개발 가능)

  • 클라우드의 보안과
    안정적인 서비스

    클라우드의 높은 보안 및 안정적 서비스를 통해 솔루션 제공

제공 기능
주요 제공 기능
IP-PBX
(교환기능)
IP Telephony 기능
  • 착/발신, 내선기능, 착신전환, 호전달, 호대기, 당겨받기, 3자통화 등
ACD
(자동 콜 분배 기능)
  • 그룹별 자동 호 분배 기능(Auto Call Distribution)
    • → 통화분배정책 설정 (라운드로빈, 동시모두, 대기시간이 긴 순서 등)
    • → 예비 헌트 기능 (1차 그룹의 상담원이 모두 통화중인 경우 2차 헌트로 호분배)
IVR
(ARS)
ARS 기능
  • 다단계 ARS 음원 송출 기능
    • → 대표번호별 ARS 시나리오 설정 기능
Call Back 기능
  • 부재중 통화, 고객 자발적 콜백 등에 대한 콜백 관리 기능
    • →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 고객의 연락처를 입력받아 해피콜 처리 기능
컬러링 기능
  • 통화연결음 제공(관리 기능 제공, 미리듣기 및 다운로드)
일정관리
  • 고객 사 업무 일정에 따른 자동 ARS 송출/자동착신전환 등(일/주/월/년 단위)
    • →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외시간 등 스케줄 관리 기능
녹취
(통화녹음)
녹취
  • 통화내역 실시간 녹취 및 저장 (전수녹취)
녹취 관리기능
  • Web기반 녹취 Play/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 녹취 검색 기능(기간/상담원/고객전화번호/통화상태 별 option 검색 기능)
  • 녹취 백업 기능(실시간 FTP 전송, 압축 다운로드 기능 등 제공)
CRM연동 고객시스템 연동
  • 기존 고객 내부 ERP/CRM Application 연동을 위한 Open Api 제공
    • → 고객 CID 연동(전송), 전화 걸기, 전화 끊기, 돌려주기, 당겨받기 기능 제공
    • → 상담원의 상태 제어 기능 연동 (대기, 통화중, 후처리)
OAM
(운영관리)
상담원 관리
  • 기존 고객 내부 ERP/CRM Application 연동을 위한 Open Api 제공
스케줄 관리
  • 관리자가 Web에서 손쉽게 유형별, 주간, 일별 스케줄 설정을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시간으로 시스템에 반영
통계관리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일별, 시간별 통계
상담이력관리 기능
  • 관리자가 전체상담원, 특정상담원의 콜에 대한 상세 이력을 조회하고 확인하는 기능
고객DB관리
  • 고객정보 등록,수정,삭제 기능(대량 엑셀 파일 업로드 및 개별 고객 추가, 수정, 삭제 등)
상담
어플케이션
콜제어
  • 전화받기, 걸기, 당겨받기, 돌려주기 등 콜 제어 기능
상담원 상태 제어
  • 상담원 상태 설정을 통한 인입 콜 컨트롤 기능(대기, 통화중, 후처리)
고객정보 및 상담이력 저장
  • 고객정보, 상담이력 호출 기능 및 상담이력 작성 기능
조회기능
  • 상담이력조회, 콜백이력조회 등
서비스 구성
서비스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