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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소개

고객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보안 컨설팅 등
고객지향적 최적화된 Total Solution 개념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ICN SOLUTION

멀티채널 솔루션

다양한 고객문의 채널을 통합관리 할 수 있는 확장된 솔루션
개요
멀티채널 솔루션

Smart CS 멀티체널 솔루션은 전화, 이메일, 게시판, 카카오 상담톡 등 다양한 고객문의 채널을 통합관리 할 수 있는 확장된 CS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서비스 구성
서비스 구성도
멀티채널 특장점
CS채널 유형별로 접수 가능
  • 01 CS채널 유형별 CS자동 접수 및 분류
    • 이메일, 게시판
  • 02 상세정보 조회 및 실시간 답변 기능
    • 리스트 클릭 후 상세 정보 조회
    • 실시간 답변 등록/회신 기능
채널별/계정별 분배 상담원 자동 지정 지원
  • 01 채널별(게시판, 이메일 등) 상담원 자동 분배/재분배 설정 지원
    • 해당 채널을 통한 CS수신 시 지정 상담원에게 자동 분배
  • 02 계정별 상담원 자동 분배 설정 지원
    • 해당 계정을 통한 CS수신 시 지정 상담원에게 자동 분배
카카오 상담톡 (딜러사 Application 연동)
  • 01 Smart CS 상담화면에서 카카오 상담톡 로그인 화면 호출
  • 02 다양한 카카오 딜러사 Application과 연동 가능
  • 03 카카오 딜러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채팅 부가기능 사용 가능
  • 04 카카오톡 비즈메시지 API 연동을 통한 고객사별 통합 CS(전화+상담톡) Application 개발 가능
제공 기능
주요 제공 기능
Admin(관리자)
Application
CS통합 관리 기능
  • 전화(Call), 이메일, 게시판 CS 통합운영관리 기능 제공
이메일 CS 자동 접수
  • 회사 대표(지정) 이메일을 통한 CS 자동 접수 기능
    • - CS 채널 유형별 자동 접수/분류 및 리스트 생성, 상세정보 조회
게시판 CS 자동 접수
  • 회사 대표(지정) 게시판을 통한 CS 자동 접수 기능
    • - CS 채널 유형별 자동 접수/분류 및 리스트 생성, 상세정보 조회
멀티 계정 지원
  • 다수의 이메일 계정, 유형별 게시판 등을 동시 운영 가능
멀티채널 CS 실시간 답변
  • 이메일/게시판 등을 통해 접수된 CS 각 리스별 상담 및 실시간 답변 기능
    • - 이메일 발송/게시판 답글 자동 등록
멀티채널별 상담원 자동 지정
  • 멀티채널 유형별 상담원 자동 지정 기능
멀티채널 계정별 상담원 지정
  • 각 멀티채널의 계정별 접수 CS 상담원 자동 지정 기능
CS 키워드 검색/조회
  • 접수 CS 중 키워드, 날짜, 처리상태별 다양한 검색 기능 제공
CS일괄 분배
  • 특정 CS 리스트 지정, 검색 결과에 따른 리스트 일괄 상담원 분배 지정 기능
CS상담화면 자동 설정
  • 고객별 업무 특성에 따른 상담 CS화면 자동 설정 기능
    • - 전화/이메일/게시판 중 선택적 업무 지정 및 화면 지정 가능
고객정보 통합 운영관리
  • 각 멀티채널별로 접수된 CS 및 고객정보 DB를 통합 운영관리 가능
CS 이력관리
  • 과거 CS이력(history) 제공_전화/이메일/게시판 통합 이력 조회
CS통계관리
  • 멀티채널 CS 별도 통계 관리 기능 제공(Customizing 제공)
상담원
Application
통합 CS상담업무
  • 전화(Call), 게시판, 이메일 CS 동시(선택적) 상담 화면 제공
CS이력 조회
  • 상담 시 과거 CS 이력 자동 조회 가능
멀티채널 CS 실시간 답변
  • 이메일/게시판 등을 통해 접수된 CS 각 리스별 상담 및 실시간 답변 기능
    • - 이메일 발송/게시판 답글 자동 등록
모니터링
  • CS 접수 및 처리현황 모니터링 기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