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cn 로고

사이트맵 보기
사이트맵 닫기

솔루션소개

고객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보안 컨설팅 등
고객지향적 최적화된 Total Solution 개념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ICN SOLUTION

PDS/AUTO CALL

솔루션+리서치 기능을 All-in-One으로 제공
개요
PDS/AUTO CALL

Smart CS PDS 솔루션의 예측 다이얼링 (Predictive Dialing) 과 Call Auto Detection을 통해 콜센터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업무 유형에 따라 다양한 아웃바운드(Preview, Auto Calling 등)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mart CS PDS를 활용한 리서치 솔루션은 콜센터 솔루션+리서치 기능을 All-in-One 형태로 제공하여 구축비용이 경제적이며, 고객상담과 리서치 업무를 동시에 소화할 수있는 효율적인 시스템 입니다.

PDS/AUTO CALL 특장점
  • PDS기능을 통한
    효율 극대화

    PDS(Predictive dialing system)솔루션의 자동 다이얼링,자동 DB분배, 불필요 통화(비수신/결번 / 팩스 등) 자동 검출 및 제거 기능을 통한 콜센터 운용 및 상담 효율 극대화

  • 동시에 다양한 기능,
    업무 실행이 가능

    캠페인 고객 DB유형 및 상담 결과를 사용자가 직접 설정하여 동시에 다양한 유형의 캠페인 업무 실행 가능
    - (DB Upload형)

  • 정밀한 캠페인 수행

    PDS속도(배수조정)/다이얼링 시간/RID 등 정밀한 캠페인 수행 Option 설정 가능

  • 효율적인 PDS 업무
    가능

    PDS 시스템의 주요 기능과 고객 Application과의 연동을 통한 효율적 PDS 업무 수행 가능

  • 콜센터&리서치 업무
    동시 운용

    콜센터 업무와 리서치 업무를 동시 운용 가능

  • 유인 리서치 업무
    수행 가능

    프로젝트 또는 콜센터 특성에 따른 유인(면접원)/무인(AUTO ARS)리서치 업무 수행가능

  • 텍스트 입력만으로
    제한 없는 문항 작성

    간편한 설문 문항 관리
    - 텍스트 입력만으로 질문지 및 답변 문항 작성 (질문 및 답변 개수 제한없음)

  • Raw 데이터 제공

    리서치 결과 통계 및 2차 분석을 위한 raw data 제공

고객정보 및 상담결과 항목의 사용자 정의 가능 -> 고객 맞춤형 상담 APP 구현 가능
→업무단위 다수의 고객정보 DB유형 설계(사전정의) 및 DB생성 가능
마케팅 TM / 해피콜 수행 등 다량의 TM 업무 수행을 위한 최적의 PDS 솔루션
  • 01 이종 캠페인 통합/Sub캠페인 생성 등 복잡한 캠페인 업무 수행 가능
  • 02 PDS속도/다이얼링 시간/RID 등 세부 캠페인 수행 Option 설정 가능
  • 03 실시간 PDS 실행 모니터링 제공
  • 04 예비 상담그룹 지정/스크립트 기능
  • 05 상담원 연결 또는 ARS 수행 가능
    • 상담원 연결 또는 ARS 수행 가능
제공 기능
주요 제공 기능
Admin 캠페인 관리
  • 전화 홍보용 캠페인 생성 및 관리 기능 / DB upload 기능
캠페인 유형 지정 가능
  • PDS / Preview / ACS 등 캠페인 유형별 지정 기능
PDS calling 제어 기능
  • Call Chain(‘N’개 전화번호 발신), 트리트먼트(발신결과에 따른 재시도 설정 기능) 등
상담항목/결과 코드 관리
  • 상담화면 구성 및 결과 값 구성 및 코드 설정 기능
Call detection
  • 응답/무응답/컬러링/자동응답기/팩스/통화중/번호오류/끊김 등 자동 감지 기능
권한관리 기능
  • 관리자별 접근 권한 설정 기능
상담원 관리
  • 캠페인별 상담원 지정 및 분배 기능
캠페인 진행관리
  • PDS(Auto Calling) 캠페인 별 업무 진행관리 기능
  • 캠페인 속도 지정 기능 / 대표번호(CID) 설정 / 캠페인 start/stop 제어 기능 등
모니터링
  • 상담원 통화/휴식 등 업무 상태 등 상담원 관리 기능 등
ARS 관리
  • PDS 대기 음원 등록 및 설정 기능
녹취 관리 기능
  • 녹취 파일 청취 및 검색/ 다운로드 기능
DB검색 및 다운로드
  • PDS 캠페인 통화/상담 결과에 따른 조건 검색 및 다운로드 기능
통계/보고서
  • 총통화통계/상담원별 통계/상담결과 통계 및 다운로드 기능
  • 통화/상담결과에 따른 고객 추출 및 재홍보 대상 추출 기능
상담원 고객정보 검색/조회
  • 고객정보 조회 및 검색 기능
CTI 연동 기능
  • 전화걸기, 받기, 끊기, 돌려 주기 등 CTI 연동 기능
PDS(ACS)
  • 캠페인별 자동 dialing 기능
Preview dialing
  • preview 캠페인 수행 기능
상담결과 입력 및 저장
  • 고객 상담(홍보)결과 입력 및 저장 기능
캠페인 선택 기능
  • 분배된 캠페인 선택 기능
상태제어 기능
  • 업무/통화/휴식 등 상태 제어 기능
고객정보 조회/검색
  • 고객정보 조회 및 검색 기능
설문 캠페인 관리 캠페인 생성/삭제
  • 동시에 다수의 설문조사 캠페인 생성 및 관리
DB분배기능
  • 상담원 DB 분배 기능
설문진행관리
  • 설문 진행상태 모니터 및 control 기능
설문조사 질문관리
  • 질문 생성 및 변경, 삭제 등 관리 기능
대상관리
  • 여론조사 대상 고객 추출 및 삭제, 등록 기능
오토콜(ACS)
  • 시스템 자동 Calling 및 ARS 설문 조사 기능
TTS(음성자동생성)
  • 질문 text를 자동으로 음성으로 변환 - TTS 라이선스 추가 필요
관리기능 통계/보고서
  • 결과 통계 및 리포팅, raw data 제공
통합운영환경
  • IP PBX 기능 및 IPCC 제공 기능과 통합 운영 환경 제공
서비스 구성
서비스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