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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소개

고객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보안 컨설팅 등
고객지향적 최적화된 Total Solution 개념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ICN SOLUTION

Smart CS 임대형/ASP

컨택센터의 필수기능을 All-in-One으로!
개요
Smart CS 임대형/ASP

Smart CS 임대형(ASP) 서비스는 컨택센터의 필수 기능을 All-in-One으로 제공하여, 저렴한 도입 비용과 빠른 사용이 가능한 컨택센터 솔루션입니다.

Smart CS 임대형/ASP 특장점
  • 초기 구축 비용 없어
    구축 비용 감소

    초기 구축 비용없이 월 사용료(ASP) 방식으로 비용 결제하여 구축 비용 부담 감소

  • 빠른 설치와
    구축 기간단축

    빠른 설치로 구축기간이 단축

  • 제한 없는 구축

    필요한 기능을 원하는 좌석수만큼 구축이 가능

  • 검증된
    자체 개발 솔루션

    최근 10년간 다양한 콜센터 솔루션 공급을 통해 검증된 자체 개발 IP-PBX 기반 솔루션

  • ALL IP기반으로
    통신료 절감

    ALL IP 기반의 IPCC 구축(PSTN 대비 20% ~ 30% 통신료 절감)

제공 기능
주요 제공 기능
IP-PBX
(교환기능)
IP Telephony 기능
  • 착/발신, 내선기능, 착신전환, 호전달, 호대기, 당겨받기, 3자통화 등
ACD
(자동 콜 분배 기능)
  • 그룹별 자동 호 분배 기능(Auto Call Distribution)
    • → 통화분배정책 설정 (라운드로빈, 동시모두, 대기시간이 긴 순서 등)
    • → 예비 헌트 기능 (1차 그룹의 상담원이 모두 통화중인 경우 2차 헌트로 호분배)
IVR
(ARS)
ARS 기능
  • 다단계 ARS 음원 송출 기능
    • → 대표번호별 ARS 시나리오 설정 기능
Call Back 기능
  • 부재중 통화, 고객 자발적 콜백 등에 대한 콜백 관리 기능
    • →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 경우 고객의 연락처를 입력받아 해피콜 처리 기능
컬러링 기능
  • 통화연결음 제공(관리 기능 제공, 미리듣기 및 다운로드)
일정관리
  • 고객 사 업무 일정에 따른 자동 ARS 송출/자동착신전환 등(일/주/월/년 단위)
    • → 업무시간, 점심시간, 업무외시간 등 스케줄 관리 기능
녹취
(통화녹음)
녹취
  • 통화내역 실시간 녹취 및 저장 (전수녹취)
녹취 관리기능
  • Web기반 녹취 Play/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 녹취 검색 기능(기간/상담원/고객전화번호/통화상태 별 option 검색 기능)
  • 녹취 백업 기능(실시간 FTP 전송, 압축 다운로드 기능 등 제공)
Admin(관리자)
Application
조직관리 기능
  • 상담원 정보 관리, 부서관리 등 개인/그룹 정보 생성/변경/삭제 기능
    • → 지사, 지점, 부서 등 조직 설정 기능
콜백 관리 기능
  • 콜백 (상담예약) 고객 리스트를 상담원에게 자동분배 기능
통계관리
  • 인/아웃바운드 통계, 총통화통계. 상담원별/부서(그룹)별 통화 통계 및 다운로드 기능
    • → 대표번호별 인/아웃바운드 기간별/시간별 통계
    • → 인바운드 응답호의 대기시간분포 통계
  • 문의유형 (ARS 인입경로별) 통계
  • 업무실적에 따른 부서별/상담원별 업무통계 Customizing 제공
상담이력관리 기능
  • 고객통화이력/상담이력/상담결과 등 검색 및 관리 기능
상담원
Application
화면 배치 변환
  • 고객 사 환경에 적합한 상담원어플리케이션 화면 UI 설정 가능 (9가지 유형)
    • → 고객정보 및 상담결과, 모니터링, 통계 등
스크린 pop-up
  • 고객 DB를 조회하여 고객정보 자동 스크린 pop-up 및 상담관리 기능
    • → 상담원이 상담이전에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정보 Pop-up
통계관리
  • 상담원별 업무실적 통계 검색 및 조회 기능
  • 그룹별 인/아웃바운드 통계 현황 관리 기능
고객정보 관리
  • 고객정보 검색/입력 및 저장/변경/수정 기능
    • → 다양한 고객정보 필드 자동 생성 기능
상담결과 및 상담이력 관리
  • 상담결과 및 상담이력 저장/ 변경/ 수정 기능
    • → 다양한 상담결과 필드 자동 생성 기능
    • → 인바운드 연결시 고객정보 pop-up 및 고객의 과거 상담이력 리스트 표시
    • → 다양한 검색조건별 과거 상담이력 검색 및 조회 기능
상담 스크립트
  • 고객문의 내용 답변/ 공지사항 등 관리자가 상담원에게 공지해야 할 상담 스크립트 안내 기능
콜백 기능 (해피콜)
  • 관리자가 분배한 콜백 리스트 조회 및 상담내용 입력/관리 기능
호 제어 기능
  • 전화 걸기, 전화끊기, 전화받기, 돌려주기, 당겨받기 기능 제공
  • 상담원 상태 (업무/휴식 등 상태 제어 기능)
  • 다른 상담원의 상태 모니터링 기능
서비스 구성
서비스 구성도